양주배달 강호동치킨678

 

얼마전 달콤양을 빠르게 재우고

달콤 애비와 술 한잔 하러 나갔었드랬죠

 치맥이 떙겨서 어느 치킨 집을 갈까 하다가

아무데나 들어간 곳이 강호동치킨678

 

라이스순살크런치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배달을 시켜 봤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치킨은 매장가서 먹어야 맛있어요

 

저도 치킨집 해 봐서 아는데

배달에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매장 맛이랑은 좀 다르겠거니 하고 시키긴 했는데

달콤양 재우고 나왔더니 

 

달콤 애비가 또 일을 저질렀네요

 

맛있게 먹었던 라이스순살크런치가 아닌

처음 먹어보는 순살고추장사치킨과

아삭빠삭치킨을 시킨거에요

 

맛있게 먹었던 치킨도 아니고

검증도 안된 치킨을

그것도 늦은 밤에 두마리나....

확!!!! 쥑일까? -_-+

치킨이 배달 되고 나서야

사건을 저지른걸 알고

달콤 애비한테 육두문자를 날렸죠...흠..-_-+

 

근데 뭐가 잘못 됐는지

달콤 애비가 배달 온 치킨을 뜯어보더니

황급히 강호동치킨에 전화를 걸더라구요

고추장사치킨이 이거 맞냐고 묻더니

아... 하면서 전화를 끊더라구요

 

물어보니까

고추 장사 치킨을

고추장 들어간 치킨으로 착각해서 시켰다네요

배고픔에 눈까지 멀은듯 ㅎㅎㅎ

 

그 모습이 또 귀여워서

그냥 그냥 넘어갔네요 ㅋㅋ

 

순살고추장사치킨

16,000원

 

 

감자가 참 커요

같이 온 치킨 소스에 먹으니 참 맛나더라구요

 

 

보이쥬?

청양 고추가 저렇게 박혀 있어요

매울거라 생각했는데

제 입맛에는

생각보다 그렇게 매콤하지는 않았어요

 

아삭빠삭치킨

16,000원

 

 

우와~ 맛있다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강호동치킨678은 소스가 없으면 안돼요

 

 

소스는 치킨과 감자에

궁합이 정말 잘 맞아요

 

근데 문제는 소스를 치킨 한마리당

한개만 주기 때문에

치킨을 다 먹기도 전에 소스가 떨어져서

남은 치킨을 소스없이 먹어야 한다는 게 아쉽더라구요

소스없이 먹으니 바로 느끼해요

 

그 때 느끼함을 조금이나마 잡아 주는

무와 무 양파 고추 절임?

맛도 좋아서 느끼함을 좀 잡아주네요

 

 

강호동치킨678

둘이서 먹는데

후라이드류만 두마리나

그것도 중간에는 소스까지 떨어져서

소금 찍어먹고 난리 쳤는데  

소스 떨어지니 마무리엔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결국엔 다 못 먹고 냉장고로~~~

역쉬 한마리만 시켰어야 했어~

쥑일 달콤 애비 -_-++++

눈빛에 살기를 느꼈는지 달콤 애비가

담에는 꼭 식탐 안 부리고

마눌이 말 잘 듣겠다고 하네요...ㅋㅋㅋ

 

치킨 자체는 소스와 궁합이 잘 맞아서

맛은 있는데  

소스가 조기에 떨어지면 맛이 반감이 되니

다음에는 콜라 대신 소스 하나 더 챙겨 달라고

주문 해야겠어요

 

대신 다음에는 라이스순살크런치로~ㅎㅎ

 

▶ 관련글

2017/03/06 - [양주배달] 양주 피자르방 불고기 피자 이젠

2017/01/10 - [양주배달] 양주 다빈피자치킨 그럭저럭~

2017/01/04 - [양주 배달] 잠실감자탕 배달도 양 많고 맛있네요 ^^

2016/12/31 - [양주 배달] 쓰리愛닭봉씨 다꼬야끼 치킨...주문 해 봤어요

2016/12/28 - [양주 배달] 장수 왕족발 보쌈~ 추천해~^^

2016/12/23 - [양주 배달] 가장맛있는족발...아오 진짜

2016/12/22 - [양주 배달] 피자나라치킨공주 크리미어니언 피치세트~ 굿굿~^^

2016/12/04 - [양주 배달] 양주 덕계 배달 중국집 서래궁...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