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뷔페 쿠우쿠우 후기

 

 

일요일 아침

갑자기 일어나자 마자

오늘은 뷔페를 가고 싶다는 달콤 애비

양주에 뷔페가 많지도 않고

뜬금없는 뷔페 얘기에 슬쩍 짜증도 났어요

 

그 동안 양주 뷔페라고 해서 갔는데

그냥 저냥이어서

또 가고 싶진 않았거든요

 

그래도 한 주 고생했는데

먹고 싶다는거 먹이고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해 보고 가 본

양주 일식 뷔페 쿠우쿠우 

 

양주에는 이번에 새로 생긴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평일런치 16,900원

평일디너 19,900원

주말/공휴일 19,900원

만36개월이상 어린이 6,000원

활어회도 파는데 10,000원에 이용 가능해요

 

평일런치 : 11시~15시30분

디너 : 16:30~21:30분

영업시간은 밤 10시까지에요

 

 


 

저희가 갔을때는 자리가 좀 있긴 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한산하지도 않았어요

 

제일 먼저 스프 귀신 달콤양 먹일 스프 떠다 준 후

달콤 애비와 미친듯이 폭풍 흡입을 했더랬죠

 

초밥 종류도 생각했던 것 보다는

다양했어요

 

 


 

새우들은 맛있었는데

저 그런빈과 돼지고기는 먹지 않는걸로

그린빈은 왜 있는지 모를 맛이고

돼지고기는 질겨서 씹다가 버렸어요

 

 


 

내사랑 연어..^^

사실 뷔페 갈때는 딱 하나 먹으러 가는데

바로 연어에요

어릴적엔 연어 입에도 안 댔는데

이상하게 나이를 먹어 갈수록 

연어가 맛나더라구요

나중에 손님들이 몰리고부터는

냉동 연어가 생으로 나와서

녹을 때까지 기다렸다 먹느라

좀 짜증났던 것 빼고는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치 초밥도 좀 질겼어요

 

 


 

울 달콤양이 스프 다음으로 사랑하는

돈까스~

그럭저럭 먹을만 했는데

달콤이는 아예 잘라놓은 돈까스를

자기 앞으로 끌어 놓더라구요ㅎ

 

 


 

스파게티는 역쉬...

뷔페에서 먹는 스파게티는

도대체 맛이 왜 이런지

안 먹는걸로....

 

 


 

장어 비빔밥인데

먹을만 했어요

 

 


 

회비빔밥

요것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소라는 살짝 질기고 비리고

나머지들은 괜찮았어요

 


 

자장면도 있고 짬뽕도 있고

주문하면 이것 저것 많더라구요

참고로 자장면만 먹었는데 맛은 별로였어요

다음엔 이것 저것 더 주문해 먹어봐야겠어요

 

 


 

치즈스틱과 게살튀김

 

 


 

달콤 애비가 후식으로 가져 왔는데

전 다이어트 중이라 패스 했어요

후식도 살짝 봤는데

다양한 것 같더라구요

 

 


 

여러가지 과일중에 

딸기를 가져 왔는데

울 달콤이가 그렇게 딸기를 좋아하는지

처음 알았어요

혼자 먹방 찍더라구요

접시에 있는거 혼자 다 먹어서

또 가져다 줬어요 ㅎㅎ

 

 


 

달콤 애비가 가져온 음료에요

차 종류도 다양하던데

하필 음료라니...

다이어트 중이라 음료는 입도 못 대는데

색이 이쁘다며 가져 왔어요

확~! 쥑일까?

 

 


 

쿠우쿠우 안에

아가들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아가들이랑 같이 온 부모들은

놀이방 근처에 자리를 주는 것 같더라구요

7세 이상인가부터는 다른 아가들 안전을 위해서

입장을 제한하는 것 같았어요

 

근데 웬만하면 아가들 몰릴때는

안 보내는게 좋을 듯 해요

안에서 남자 아이가 다른 아이를 때리지를 않나

밀치지를 않나

순간에 사고도 날 수 있겠더라구요

 

25개월 울 달콤이는 아가들 다 나갔을때

잠시 들어갔다 나왔어요

 

 

 

오전에 가서 계속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모든 종류를 다 먹어보진 못하고 나왔어요

 

저희는 12시쯤 가서

오후 2시 다 돼서 나왔는데

나갈 때 보니까

밖에 대기하고 있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말에 갈때는 일찍 가는 걸 추천 드려요

아니면 엄청 오래 기다려야 될듯 ^^;;;

 

입에 맞는 것도 있고

맞지 않는 음식도 있었지만

가격대비 음식 종류가 다양하고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양주에서 가 본 뷔페 중에서는

제일 나은 듯 해서

양주 떠나기 전까지는

자주 이용할 듯 해요^^

 

근데 먹고 나온지 2시간도 안 됐는데

바로 허기가 지더라구요

그래서 피자까지 시켜 먹었어요

무슨 이유일까요?

분명 많이 먹고 나왔는데 ^^;;;;

2017/04/17 - 양주 쿠우쿠우 뷔페 두번째 방문 후기

2017/02/18 - 양주 맛집 백년간장게장 with 달콤

2016/12/27 - 양주 미소육화 숯불갈비명가..갈비탕은 so so

2016/12/10 - 양주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가성비 최고~^^

2016/12/07 - 의정부 아웃백 나들이~

2016/08/26 - [양주] 리치마트 한정식 갔다 왔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