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과음한 술쟁이 부부! ㅎㅎ

고단백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일주일에 하루...

아니...이틀은....ㅎㅎㅎㅎㅎ

술과 탄수화물을 맘껏 먹고 있어요...

 

일어났는데 속도 안 좋고

배는 고픈데 밥도 하기 싫고 다 귀찮아서

자주 시켜 먹는 서래궁에 띠리리...

주문을 했더랬죠

 

지난번에 볶짬면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터라

볶짬면 먹으려다가

오늘은 볶음밥이 더 떙겨서

이번엔 짬짜면에 볶음밥으로 결정!!!

칠리새우는 술을 먹든 안 먹든 옵션이쥬...ㅎㅎㅎ

탕수육 먹을바엔 15,000원으로 저렴한 칠리새우가 진리 ㅋㅋ

칠리새우 + 짜장면 + 짬뽕 셋트는 21,000원인데

칠리새우 + 짬짜면 + 볶음밥 단품으로 했더니 27,000원이네요

 

원래는 빨리 배달 되는데

아무래도 점심때라 오늘은 좀 늦은감이...

 


 

도착한 나의 중국 음식들..

배고픈지라 이쁘게 셋팅하고 나발이고 없쥬?

그냥 막 놨어요.. 정신줄도 놨죠...ㅎㅎ

 

 


 

짬짜면이에요

엥?

지난번에는 짬뽕에 건더기가 많았는데

오늘은 국물만 많이 보이네요

흠... 오늘 뭐지? -_-+

 

 

짜장면은 솔직히 양주 여기 저기서 시켜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 맞는

옛날 어릴적 먹었던 

맛있는 짜장면은 없었어요

서래궁 짜장면도 특별히 맛있지는 않고

그냥 무난한 맛!

짬뽕은 비록 오늘은 건더기가 별로 없었지만 -_-+

그래도 콩나물까지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좋았어요

 


 

서래궁 짜장면과 짬뽕이에요~

이전에 먹었을때 찍어 놨던 거에용~

 

 


 

볶음밥은 서래궁이 제일 나은 것 같아요

밥에 계란은 기본 새우랑 버섯이랑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 있어 아주 나이스 해요

 

 


 

저녁에 또 술 먹으러 나가야해서 ^^;;

술은 생략.......

중국집에서 음식 시켜 먹으면서

처음으로 술 안 먹고 맨 정신으로 먹은 날이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여지껏 맛있게 먹었던 칠리새우가...

오늘은 간도 너무 쎄고

튀김옷은 너무 뭉쳐 있고 몇 개 먹고 그냥 내 놓았다는...

 

혹시나 해서 예전에 찍어 놓은 사진이 있는지 찾아보니까 있네요

비교 사진입니다.

왼쪽이 예전이구요 오른쪽이 이번에 배달 된 칠리새우에요

 

 

딱 봐도 차이가 나죠?

예전에는 튀김옷이 얇아서 새우인게 확 표가 나는데

이번에 배달 된 칠리새우는

새우인지 치킨인지 모를 만큼 크네요  

셋트가 아닌 단품으로 시켰는데도 왜 이럴까요?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은데

칠리새우와 짬짜면의 건더기 부실 때문에 오늘은 좀 실망~

 

앞으론 칠리새우 말고 딴 걸 먹어야 할까요?

 

예전에는 오픈 초기라 그런지

재료 아끼지 않고 장사하는 것 같아 좋았는데 

오늘은 좀 많이 실망했어요

 

한번 더 시켜 먹어보고 똑같으면 딴 걸로 갈아 타야겠네요

 

그래도 여지껏 양주에서 먹어본 배달 중국집 중에선

락궁이랑 서래궁이 제일 나은 듯 해요

처음처럼만 만들어 주면 좋겠는데 제 바램이겠죠?

 

참고로 라조육은 비추해요~

새로운거 시키자고 했다가 먹어 봤는데

몇개 집어 먹고 그냥 내 놨어요 ㅠㅠ

 

서래궁  031-868-7797

 

▶ 관련글

2017/03/06 - [양주배달] 양주 피자르방 불고기 피자 이젠

2017/02/18 - 양주 맛집 백년간장게장 with 달콤

2017/01/10 - [양주배달] 양주 다빈피자치킨 그럭저럭~

2017/01/04 - [양주 배달] 잠실감자탕 배달도 양 많고 맛있네요 ^^

2016/12/31 - [양주배달] 쓰리愛닭봉씨 다꼬야끼 치킨...주문 해 봤어요

2016/12/28 - [양주 배달] 장수 왕족발 보쌈~ 추천해~^^

2016/12/23 - 양주배달 가장맛있는족발...아오 진짜

2016/12/22 - 피자나라치킨공주 크리미어니언 피치세트~ 굿굿~^^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