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 귀신 울 남편

순살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또 어디서 먹어야 하나

고민 고민하다가

이름도 너무나 생소한 곳에서

또 모험을 시작합니당 ㅋㅋ

쓰리愛닭봉씨

여기저기 찾아봐도 정보도 너무 없고해서

살짝 불안하긴 했지만 그냥 주문했어요

 

2마리를 3가지 양념으로 주문했는데

가격은 19,900원

하지만 덕정이 아니면

배달료 1000원이 붙어 20,900원이에요

총 12가지 중에

크림어니언, 다꼬야끼, 깻잎양념

이렇게 3가지로 주문했어요 

 

50분 정도 기다려서 받은 치키니들...

다른 지역은 서비스로

핫도그인가? 준다고 봤는데

양주 덕정점에서는 안 주더라구요 ^^;;;;

 

 


 

깻잎 양념 치킨이에요

깻잎이 뿌려져 있긴 한데

깻잎 맛은 안난다는게 함정...ㅋ

맛은 나쁘진 않은데

살짝 라면 스프 맛이 나요

 

 


 

다꼬야끼 치킨!!!

저 다꼬야끼 밑에

치킨이 있는데

다꼬야끼는 눅눅하고

치킨은 버터 맛이 나서 좀 느끼해요

 

 


 

3가지 중에

제일 맛나게 먹었던 크림 어니언

양파와 소스, 치킨 조합이

좋았어요

 

 


 

근데 이 양념 순살...

어디서 먹어 본 듯한 익숙한 눅눅함...

어디더라...?

결제하고 나서 뻉덕어멈이 찍힌 걸 보고

같은 곳인가 했다는....ㅎㅎㅎ

 

 

순살 2마리 치고는 양도 나쁘지 않고

기존에 먹던 치킨들한테서는

맛 볼 수 없었던

살짝 색다른 맛이었지만

맛은  SO SO 하네요

다음에는 후라이드와 다른 양념들로

주문 해 봐야겠어요

저는 SO SO 했지만

 저희 남편은 치킨이 눅눅한 것 빼고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