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배달 시켜 먹었던

양주 [가장맛있는족발] 집에 충격을 받아서

당분간 족발을 먹지 않겠다고 선언한 울 남편

그런 남편을 또 저는 살살 꼬셔댑니다

고지방(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중이라서

술 마실 때 안주로 탄수화물 먹는 것 보다

고기를 먹는게 좋거든요 ㅋㅋ

 

열심히 꼬신 덕분에

이번엔 족발+보쌈세트를 주문했어요

이번 주문한 족발 보쌈 집은

양주 장수 족발 보쌈

가격은 족발과 보쌈 세트 1번이

32,000원

 

피자와 치킨 중에 뭘 먹을지 고민할 때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시켜 먹듯

 

족발과 보쌈 중에

고민일 때는

장수 왕족발 보쌈 집이 쵝오에요 ㅋㅋㅋ

 

다른 집들은 똑같은 족발 보쌈 세트 메뉴 시키면

보통 소자가 4만원대인데

장수 왕족발 보쌈 집은 가격도 합리적이쥬~ㅎㅎ

 

드디어 주문한 족발, 보쌈이 왔어요

콜라는 1.5리터짜리 주네요

저희는 콜라를 마시지 않는다는게 함정..ㅋㅋ

 

 


 

족발이에요

최근에 먹었던 가장맛있는족발 집 처럼

제대로 씹히지도 않는 비계도 없구요  

야들야들하니 부드러워요

 

 


 

보쌈....

 

최대한 오돌뼈 없고

비계없는 부분으로 달라했는데

냄새도 없고 맛났어요 ^^

남편도 만족해하더라구요

 

 


 

제가 전을 참 좋아하는데

이건 무슨 전인지..

밀가루만 너무 많고

흐물흐물 거려서 별로였어요

한 번 먹고 버렸네요

솔직히 장수 왕족발의

흠이라면 흠이에요

 

 


 

보쌈 무 김치!!

살짝 매콤하고 달달하니

보쌈집에 김치 맛 없으면 꽝인데

딱 보쌈이랑 어울리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해서

곁들여온 양파 보고 좋아했네요 ㅋㅋ

 

 

쟁반국수도

살짝 매콤하니 괜찮았어요

정체불명의 전 빼고는 버릴게 없다는.. ㅎㅎㅎ

 

우~와 미친듯이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족발과 보쌈 두가지 먹고 싶을때

실패없이 먹고 싶다면

양주 장수 왕족발 보쌈 추천합니당 ^^

양주 장수족발보쌈

광사동 신도브래뉴 105동 앞

031-856-7769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