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닭발 배달, 양주 초원마차 닭발과 쭈꾸미

느닷없이 닭발을 먹자는 달콤 애비

쇠주에 매콤한 닭발이 먹고 싶다고 

난리난리!!

요즘 평일에 다이어트 한다고 

고생해서 그런가

평소보다 먹고 싶은게 더 많이 생긴듯 해요ㅎ

이럴거면 다이어트 하지 말지~!-_-+


하지만 닭발을 전혀 못 먹는 저는

무조건 안된다 했어요


징그럽기도 하고 맛도 그닥 없는데 

왜 자꾸 먹자고 할까...

짜증내다가 


닭발과 쭈꾸미는 어떠냐는 달콤 애비 말에 

또 홀딱 넘어가버렸네요ㅋ


마침 매콤한게 땡겼는데 

쭈꾸미는 또 엄청 좋아하거든요 

먹었을때 다이어트에 부담도 안되공..ㅎ


그래서 얼른 주문하라고 했더니

달콤 애비가 어디서 시킬지 이미 다 봐 놨더라구요

맛 없으면 죽을 줄 알아라 똥녀(달콤) 애비얏!


주문한 곳은 초원마차라는 곳인데 

그 동안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좀 생소했지만

일단 또 모험 한번 해 보는걸로ㅋ


가격은 닭발(중)과 매콤쭈구미볶음 시켰더니 

총 28,000원이었어요 

양주 초원마차(초원닭발) 031-861-3261





가격대비 살짝 사악함은 있지만서도

요즘 배달 음식들 보통이 2~3만원대니까

그러려니 했어요 

하지만 계란찜도 주고 맘에 드네요~





양이 어떻게 되는지

대충 체크하세용~





원래 닭발을 못 먹어서 

안 먹을려고 했는데 

맛을 안 볼수가 없어서 

한 개만 먹어 봤어요

으....음... 오....옷~

맛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

뼈 때문에 먹는데 좀 불편한거 이외엔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이렇게 또 닭발 세계에 입문을~

 







내 사랑 쭈꾸미~~~~~

양은 적었지만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도 못한 계란찜

요것도 맛나네



아..쇠주에

요 3가지가 궁합이 딱딱 떨어지더라구요


배도 고프고 쇠주도 마시고 싶고

하지만 살찔까봐 고민될때


닭발과 쭈꾸미볶음 

정말 나이스한 선택이에요 



쿠폰 15장 모으면 만원짜리 1개 서비스 준다는데

얼마나 더 먹어야 하징?ㅋ


담에는 뼈없는 닭발이랑 낙지볶음도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 또 술 안주 먹을 수 있는 

좋은 곳을 발견했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