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피자 배달

양주 피자애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원래는 오구쌀피자를

주로 주문해 먹었는데

전단지 책자를 보니

피자애라는 피자집은

모든 메뉴에

흑미도우+치즈크러스트가

기본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전 메뉴가 흑미에 치즈크러스트라니...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놀랐어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막 주문~ 할려고 했는데

 그래도 맛 없으면 안돼서

여기저기 검색했어요

근데 정보가 생각보다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막 주문ㅋㅋㅋ

 


피자애 덕계점 031-868-3800


콤비네이션 피자 라지

가격은 8,900원 

2만원 이하는

배달비 2,500원 추가되어

총 11,400원

 

BIG 사이즈도 있던데

가격이 두배니까

아마도 사이즈가

어마어마 할듯해요ㅎ

 

드디어 도착한 콤비네이션 피자

 


 


 

어때유? 맛있어 보이나유?ㅋ

 


 


 

이미 내 사랑 

교촌치킨 레드오리지날을

시켜서 먹고 있다가


추가 주문한거라

 


 


 

그렇게 많이 먹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다 먹었....어요..^^;;;;;

 

도우가 얇긴 한데 

도우도 얇은 만큼 토핑도

가격 생각하면 나쁘진 않았어요

 




치즈크러스트 확인ㅎ

치즈 늘어지는거 보이나요? ㅎㅎ

 

가격 생각하면

이 가격에 흑미 도우에

치즈크러스트까지

속도 거북스럽지 않고

맛나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종류들도

시켜 먹어야겠어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