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족발+보쌈 셋트 배달

장수 족발 보쌈 2번째 후기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양주 장수 족발 보쌈

 

지난번에는

족발 보쌈 셋트에서

족발을 한방족으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매운족으로 시켜 봤어요

 

가격은 동일하게 32,000원이에요

 

 

양주 장수 족발 보쌈

031-856-7769

 


 

지난번과 달라진건

별로 없었어요

 




 



 

불족으로 시켰는데

그닥 매운지도 모르겠고

그냥 한방족이 더 나은 듯 해요

 

 


 

변함없는 보쌈~!

이번엔 오히려 더 맛있는 듯

 

 


 

보쌈 무김치와 배추에요

단독으로 먹었을때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데

상추에 보쌈과 무김치에

쌈짱 올려서 먹으면

궁합이 딱딱 맞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추는 여전히 후하지가 않아요

딱 4개 주더라구요

배추가 있지만

배추를 안 싸먹는 울 부부에게는

좀 박하게 보인다는...

담에 주문할때는 

상추를 사다 놓을까봐요ㅎ

글구 이번 전은 지난번처럼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먹을만 했어요

 

 

열심히...미친듯이

맛있다고 폭풍 흡입하는데

갑자기 무김치에서 발견 된

정체불명의 이물질

 

 


 

첨에는 머리카락인줄 알고

뭐 그럴 수도 있지 하고

버릴려고 했는데

자세히 보니

머리카락이 아니네요

포장용 끈 같기도 하고

무튼 기분이 좋진 않았어요

 

 

맛있으니 용서가 되긴 하지만

그래도 위생 관리는

좀 더 철저히 해 주셨음 좋겠네요

 

다른 곳들은 시간을 두고

다시 시켜 먹으면

양이 줄거나 맛이 변하던데

장수 족발 보쌈은

변함없이 맛 있어서 좋았어요

 

보쌈은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담에는 그냥 보쌈만 주문하는걸로~^^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