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맛집]

양주 잠실감자탕&명태명가

 

지난번에 배달 해 먹었던

양주 잠실감자탕&명태명가에

직접 가 봤어요

 

 


 

술 먹은 담날이라

국물 생각도 나고

해장이 필요해서

생각도 안하고 그냥 달렸네요ㅎ

 

감자탕까지는 좀 부담스럽고

뼈 해장국을 주문했어요

뼈 해장국 1인분 7,000원

 

 


 

너무 일찍 갔는지

손님이 우리 가족밖에 없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뼈 해장국

 

 


 

뜯는 재미는 없어도 될 만큼

 뼈에서 고기가 그냥 막 떨어지구요ㅎ

 

누린내는 당연히 전혀 안나구요

역쉬~ 고기는 부들부들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나요

 

김치 보이쥬?

이 집 김치 정말 맛나요

일단 가면 두접시 이상은

꼭 먹고 와용~^^

살짝 눈치 보인다는~

 

겉절이 잘 하는 방법

알고 싶네용ㅎ

 

 


 

달콤이랑 같이 갔는데

울 아가는 먹을만 한게 없어서

계란찜을 주문했어요

계란찜은 2,000원

 

근데 애기가 먹을걸 알아서 그런지

간을 아예 안 해 주셨더라구요

 

이미 간에 익숙해져 있는

달콤양한테는

너무 싱거웠다는ㅎ

그래서 결국 제가 다 먹었어요

 

달콤이는 우유만 쭉쭉 마시다 왔지만

불량 애미, 애비는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담에는 감자탕에

쇠주 한잔 하고 와야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