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횟집, 양주 고읍 남해횟집 방문기


얼마전 닭발까지 먹은 달콤 애미지만

제가 안 먹는게 딱 3가지가 있어요

개고기, 곱창, 회


개고기는 아예 먹을 생각이 없고

곱창은 먹어 보긴 했는데 

맛있는 곳에서 안 먹어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맛도 없는데 왜 먹는지 모르겠고 

회는... 오징어 회는 먹는데 

웬만한 회는 거의 초고추장 먹으로 가는거라 

그동안 잘 안 먹었거든요 

물론 땡기는 날도 없었구요 

달콤 애비도 회를 싫어해요

참~ 잘 만났쥬..ㅎ

 

근데 나이가 들다보니 

어느날 갑자기 느닷없이 회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달콤 애비와 또 출동했죠~

스트레스 풀러ㅋ

 

만한게 광어라고

광어회 소를 시켰어요

가격은 21,000원


 


 

울 부부가 갔을때는 한 테이블 밖에 없더라구요

사람 많은거 보다는 좋았어요

 

회 못 먹는 사람들이

회 먹을때 제일 기대 하는 시간

 

스끼다시 나오는 시간ㅋ

 

뭐가 나올까 궁금했는데

제일 먼저 미역국과 번데기가 나왔어요

 

양은냄비 너무 싫은데

또 양은냄비에 나오더라구요

양은냄비 위험성에 대해 검색해 보세요

 

일단 맛은 봐야하기에 맛 봤는데

미역국은 다행히 제 취향이 아니라서

안 먹는걸로..ㅠㅠ

번데기는 누구나 아는 그 맛!

 

 


 

역쉬~ 눈 감고 만들어도 누가 만들어도 맛있는

 콘치즈! 맛나네요ㅎ





울부부가 너무 좋아하는 홍합탕!

저 홍합살 보이나요?

홍합살이 어디서도 볼 수 없을 정도로

탱탱하고 커서 놀랐는데 

맛 보고는 더 놀랬어요

이렇게 좋은 재료로 이런 맛을 내다니...ㅠㅠ

그냥 아무것도 안 넣고 

끓이다가 청양고추만 넣어도 맛있는것을...

무튼 너무 실해서 

어디서 구매했는지 물어보고 싶었다는ㅎ

비록 국물 맛은 좀 밍밍하니 그랬지만 

그래도 홍합살은 맛있게 초고추장에 

잘 찍어 먹었어요





드디어 모습 드러낸 광어회

그렇게 부드럽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여지껏 광어회 먹으러 가서 

부드러운 광어회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그냥 저냥이었어요 




 




이제 스끼다시는 끝인가?





하는 찰나에 나온 생선구이

생선도 잘 안 먹어서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는데 

맛은 있더라구요 





이게 광어회와 스끼다시가 나온 풀샷?이에요

비워져 있는 건 알아서 체크하세욧ㅎ






스끼다시도 그렇고 

광어회도 그렇고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아서 

2차로 고읍 치킨매니아를 갔어요 


달콤 애비가 새우치킨을 시켰는데 

담백한 후라이드가 먹고 싶은 저는 

양념 되어 있는 단짠의

새우치킨이 좀 그렇더라구요

달콤 애비는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맥주만 마셨더니 배만 불러서 

얼마 먹지도 못하고 그냥 나왔어요ㅠㅠ


술도 취한 상태라 진정한 새우치킨 맛을 못 느껴서

그게 좀 아쉬워요 

담에는 맨 정신에 가봐야겠어요

치킨매니아 매장엔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ㅎ


어떤 사람들은 회가 부드러워서 녹는다는데 

담에는 양주에서 광어회 잘하는 

횟집이 어디 있는지 

찾아보고 가야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