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맛집] 양주 횟집 우리 수산

 

회 안 좋아하는 울 부부

지난번에 고읍동에 있는 횟집 갔다가

그닥 맘에 들지 않아서

이번에는 맛집 검색을 해서

우리 수산이라는 곳이

괜찮다길래

한 번 가봤어요

 

내비가 잡히는게 신기할 정도로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

 

 

우리수산 031-840-3737

 


 

외관은 깔끔했어요

 

 


 

우리 수산 내부에요

 

 


 

홀도 넓구요

사진으로는 안보이는데

좌측에는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어요

세트 메뉴를 먹을까 했는데

둘이 먹는데 너무 과할 것 같고

 

 


 

결국 광어회 소를 먹기로 했어요

광어회 소는 18,000원

 

 


 

달콤이 먹일게 없어서

사장님한테 알밥을

아기가 먹을 수 있는지 여쭤보니

소스를 추가 안 하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밥도 주문했어요

 

 


 

포장을 하면 3,000원씩

저렴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근처는 배달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또 맛 없으면 어쩌나 걱정하던 그때

오징어 회무침과 소라가 나왔어요

가운데 저 쌈장....

쌈장이 맛있더라구요ㅎ

 

 


 

번데기탕과 오뎅탕이 나왔는데

맛은 그냥 저냥 이었지만

양은냄비가 아닌

뚝배기에 나와서 좋았어요

 

 


 

쌈 싸 먹을 수 있게

상추도 나와요~

 

 


 

옥수수 콘치즈?마요?

어디서나 먹어도 맛나네요

 

 


 

드디어 회가 나왔어요

광어회 소라서 그런지

그냥 보기에는

많지 않아 보였어요

 

떨리는 마음으로

한입 먹어봤는데

오~호

처음 맛 보는 이 부드러운 느낌!!!

다른 곳에서 광어회 먹을때는

조금씩 질겼는데

우리 수산 광어회는

부드럽더라구요

회 싫어하는 달콤 애비가

여기 자주 오자고 하네요ㅎ

 

 


 

달콤이 먹일 알밥이 나왔어요

여기에다가 횟집 간장 넣어서

비볐더니 맛이 괜찮았어요

25개월 달콤이도 잘 먹더라구요^^

 

 


 

국물이 떙겨서

주문한 해물라면이에요

맛을 떠나서

양은냄비가 너무 싫은데

양은냄비에 나와서 실망했어요

항상 얘기하지만

양은냄비의 위험성 검색해 보세요

해물라면 맛은 

그냥 그럭저럭이에요

 

 

회를 좋아하지 않는 울 부부가

처음으로 회를 다 먹고 온 날이에요

광어회가 정말 부드럽고

원래 회는 초고추장 맛으로만 먹었는데

상추에 아까 맛있다는 쌈장 넣고

쌈 싸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벌써부터 달콤 애비가

횟집 가자고 난리네요ㅎㅎ

 

다음에는 세트 메뉴로 먹고 와야겠어요

양주에서 맛집 찾기 쉽지 않은데

울 부부 입맞에 맞는

횟집 맛집을 또 찾았네요^.^v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