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로 소주 2병 마시고

2차로 순대국이나 탕을 먹고 싶어서

아무데나 들어간 집이 바로

양주 미소육화 숯불갈비명가

아기 데리고 2차까지 갈려니

너무너무 힘들었지만

굴하지 않고 또 꾸역꾸역 먹으러 갔네요..ㅋㅋ

 

 


 

밖에서 보니 짬뽕 순대국

짬뽕 순두부를 판다길래

딱이다 하면서 들어갔는데

없다네요...ㅠㅠ

 

 


 

그래서 결국 먹을려고 한게 아닌데

먹을게 갈비탕 밖에 없어서

갈비탕을 시켰죠

갈비탕을 시키면

갈비찜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10,000원

 

밑반찬은 간단히 나오는데

먹을만 했어요

 

 


 

술에 취해서 갈비찜 나왔는데

그건 못 찍었네요

조그마한 접시에 몇개 나와요

그리고 맛은..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구요

갈비탕도 so so

그냥 시중에서 흔히 먹는 갈비탕 맛이에요

고기가 그렇게 부드럽지도 않고

 

 

그래도 울 달콤양은

밥에다가 갈비탕 국물 말아서 줬더니

잘 먹긴 하네요...ㅎㅎㅎ

 

맛에 비해서 사람들이 엄청 많던데

아마도 갈비탕이 아니라

돼지갈비를 먹으러 온 듯 하더라구요

갈비탕 두 그릇에 2만원 내고 먹을 바에야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돼지갈비나 먹어볼 걸 그랬어요... ㅠㅠ

 

어떤 블로그 보니까

여기가 돼지갈비 맛집이라던데

다음에는 돼지갈비 한 번 먹어 봐야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