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이 무뼈 S라인 불닭발 후기

얼마전 닭발에 입문한 이후 

닭발을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 

여기저기 찾다가 발견한 

송이 무뼈 S라인 불닭발


후기도 너무 좋고 

배달 닭발은 양 대비

가격이 너무 사악한데 

S라인 불닭발은 250G 한팩에 

4,680원이라 주문해 봤어요 


아무리 후기가 좋아도 

일단 맛이 어떨지 모르니 

6팩만 주문 했어요 





전자렌지에 데워 먹을때는 

3~5분 정도 데워주면 되고 

후라이팬으로 조리할 경우

해동 된 상태에서 

2분 정도 가열되어 있는 

후라이팬에 야채와 함께 볶아주면 돼요

뜨거운 물로 조리할 때는 

끓는 물에 봉지채 넣고

3분 정도만 데워주면 된다네요






귀찮아서 

냉동 상태의 불닭발을 

그냥 접시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데웠어요 





전자렌지에 데워만 먹어도 

매콤하니 맛나네요 

캡사이신이 안 들어가서 그런지

인위적인 맛도 안 나고 

냄새도 안 나서 좋아요^^ 

제품 상세 페이지 보기





닭발에는 쇠주인데 

아이러니하게도 

와인에도 잘 어울린다는..ㅋㅋ



무뼈 닭발이라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식감에 대해 약간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가위로 잘게 잘라서 먹으면  

거부감 없이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도 아직은 닭발에 적응이 안돼서 

잘게 잘라 먹었더니 

닭발인지 모르게 

그냥 막 넘어가네요 


닭발 생각 날때 

한 팩씩 꺼내서

전자렌지 돌려 먹으면 되니까 

편리하고 맛 있고 

술 안주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ㅎ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