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약탕기 DW-8810 후기

달콤 애비랑 매일 매일 

산미나리씨앗차를 끓여 먹고 있는데

원래 사용하던 내열유리 약탕기가 있지만 

매일 끓여 먹기가 귀찮아서 

전기 약탕기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검색에 검색을 했는데

가장 적당한게 

대웅약탕기더라구요


그 중에 여과기가 스테인레스여서

DW-8810을 구매했어요

다른 모델들은 여과기가 

플라스틱이더라구요 ^^;;;


구성품이에요

간단해서 맘에 드네요^^





명칭 및 결합순서,

사용전 주의 사항이에요






약탕기 사용방법이구요~





제품 특징과

증상에 따른 점검 사항이에요





약탕기 하나로 

여러가지를 만들 수 있는데 

첫번째로 홍삼액 만드는 방법이에요





두번째로 각종 찜 요리와 양파즙

버섯 끓이는 방법이에요





울 집은 산미나리씨앗차를

먹으려고 구입했으니

산미나리씨앗차를 끓여 볼께요~


본체를 준비하구요 





스테인레스 여과기를 준비했어요


근데 뭐가 이렇게 더럽지?


당연히 씻을거지만 너무 더럽...





근데!!!!

스테인레스 여과기 밑 구멍이 너무 크네요

산미나리씨앗은 크기가 작아서

스테인레스 여과기를 빼고

동봉된 천주머니를 씻어서 

씨앗을 넣었어요

 


고온 90분에서 했는데 

잘 우러나는 것 같더라구요 


한잔 마시려고 컵에 부었는데

위에 뚜껑이 떨어져서 깜짝 놀랐다는...


위에 뚜껑이 그냥 덮여만 있는거라서

나중에 내용물 부을때는 

꼭 뚜껑 빼고 해야 돼요 

그게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렇게 처음 2~3번은 만족하면서 

잘 마셨는데

그 이후부터는 약간 신맛이 나더니 

보온 기능을 사용하면 

몇시간 안돼서 상해버리더라구요 


대웅 약탕기가 

산미나리씨앗차랑은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안 맞나봐요

그래서 지금은 예전에 쓰던 

내열유리 약탕기를 

다시 쓰고 있어요ㅠㅠ

2016/12/01 - 유리약탕기로 카카오닙스 끓여 먹어요~



혹시 천주머니가 문제가 있나 싶어서

스테인레스로 된 차망을 

사서 해 봤는데도 

여전하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보리차도 

끓여 먹고 한다던데 

뭐가 문제인건지 


산미나리씨앗차 말고 

다른 것도 한 번 끓여서

테스트 해 봐야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