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개월 영양제, 함소아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아이허브에서

울 달콤이 종합비타민을

여러개 사 먹였지만 

2017/04/11 - 아기 영양제 추천_달콤이 영양제 먹이기

칼슘과 오메가3는 

선택을 잘해서 그런지

너무 너무 잘 먹는데 

종합비타민은 다 실패 했더랬죠


사실 제가 먹어봐도...

입맛 까다롭지 않은 


달콤 애비가 먹어 봐도... 

맛이 없더라구요 


달콤이가 종합비타민을 

안 먹는 이유가 있더라구요ㅎㅎ


요즘 재배되는 모든 푸드들은 

예전 음식들에 비해

재배 환경등의 요소 때문에

똑같은 사과를 재배 하더라도 

예전이 영양소가 100 이었다면 

지금은 30 정도 밖에 안 돼서

골고루 잘 먹어도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다 못 채운다는

충격적인 뉴스를 보고...


저야 얼마나 더 살겠냐만은

가뜩이나 밥도 잘 안 먹는

울 달콤이가 너무 걱정 되더라구요


그래서 꼭 종합비타민은 

먹이고 싶어서  

달콤이 입맛에 맞는 

종합비타민을 찾던 중


11번가에서 함소아 영양제

딜이 떴더라구요 

후기들 보니까 

모두 칭찬 일색들~


그 중에 한 분이 

맛은 맛있는 유산균 맛이라고 해서

더이상 내용 살피지도 않고 

무조건 주문했어요 

그것도 두 통이나....


드디어 도착한

함소아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1회 2정씩 

하루에 4정을 먹이면 되고 

총120정 30일 분이 들어 있어요





만 24개월~7세까지 먹이면 된다네요

잘만 먹는다면야

7세까지 꼭 먹이리라 생각 했었죠





영양소가

이것 저것 많이도 들어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맘에 들었어요





드디어 개봉!! 

다른 영양제 뚜껑들은

달콤이가 열기 힘든데

함소아 하마비타민은

달콤이도 뚜껑을 잘 열더라구요

아가들 손에 닫지 않게 해야겠어요





앞 뒤가 흰색과 분홍색으로 된

하마 모양이에요~





드디어 약 투입 시간!!!


정말 이번에는 잘 먹어야 될텐데

하는 떨리는 마음으로 

달콤이에게 먹여 봅니당!!!


달콤이는 조심스런 아가라서....


사실 겁이 많아요..ㅎㅎ

그래서 아무거나 준다고 안 먹죠..ㅋ


이번에도 안 먹을려고 하다가 

애미의 쎄~한 얼굴에 

억지로 입에 넣은 달콤양~^^;;;





표정 보세요......

뭔가 생각이 많아지는 표정이죠......



네....맞아요


애미 때문에 억지로 넣긴 했는데 

차마 씹지를 못하더라구요 


종일 물고만 있어서 

화가 나기도 하고 


이건 맛있을건데 하면서 


제가 먹어 봤죠...

확~ 씹어 먹으면서 


맛만 괜찮구......


아... 진짜.. 왜캐 써...

끝맛이 쓰면서 약맛이 나더라구요


달콤이한테 바로 뱉으라고

손을 갖다 댔더니 


기다리기라도 한 듯이 

바로 뱉어 버리더라구요 


달콤 애비도 와서 먹어 보더니


그 전에 실패 했던 

종합 비타민들도 

아직 자기가 다 못 먹고 있는데 


이건 그것들 중에서도 

젤 맛 없다고 

더이상 자기는 

못 먹는다고 하네요 


지난번 실패 했던 비타민들은 

달콤 애비 먹으라고 줬거든요...ㅋㅋ


무튼 또 실패네요 


울 부부랑 울 달콤이만 

입맛이 이상한건가요?

다들 맛있다고 하니까 의외네요 


일단 이번 남은 건 

또 어케 처리를 해야할지

에혀....


아기가 잘 먹을 수 있는

어디 맛있는 종합비타민 없을까요?

아시는 분 추천 좀 해 주세요~

답답해요~

계속 돈만 날리고 있어요ㅠㅠ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