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소불고기, 다들 칭찬 일색인데...


달콤이 때문에 

요즘 tv를 안 켠지 꽤 됐는데


주말이라 tv를 잠깐 틀었다가

또또또또또~

홈쇼핑에 꽂혀서...ㅎㅎㅎㅎ

일을 저지르고 말았네요 


너무너무 맛 있어 보이는 

소불고기~

달콤 애비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건 무조건 주문 각이라고 해서

그 말 듣고 덩달아 미친듯이 

주문했던 아리랑 소불고기


달콤 애비가 2세트 사라는걸 

일단 먹어 보고 

맛 있으면 사겠다고 

극구 1세트만 주문 했어요


육수와 불고기가 냉동 상태로 

잘 도착 했어요





깔끔한 포장이 맘에 드네요





달콤 애비랑 술 한잔 할 겸 

육수 한 봉에 고기 두팩 꺼내서..

(1팩 양이 1인분 정도에요)

빠르게 요리를 해 봤어요 





뭘 좀 더 넣을까 하다가 

얼마전 집에서 키운 

숙주나물을 넣어 줬죠 

자.. 이제 시식 시간~!


흠....

매번 홈쇼핑에서 불고기 

사 먹었을때 먹어 봤던 그 맛...

특별히 뛰어나거나 

맛있다거나 하진 않아요 

그리고 고기도 질긴 감이 있고 

쇼호스트들이 말했던 것처럼 

부드럽거나 그렇지도 않아요





이번엔 육수 없이 해 봤어요 

고기 크기 보이죠?

고기가 뭉탱이로 들어 있어서

잘라서 먹어야 해요 

여전히 부드럽진 않고 

군데 군데 질긴 부분도 있어요 





혼자 있을때 

육수 한 팩 넣고 

이번에는 고기 한 팩만 넣고 

후라이팬이 아닌 

뚝배기에다 해 먹었어요





여전히 뭉탱이로 들어 있는 고기

그리고 국물은 기름이 너무 껴서 

국물 먹기가 그래서 

그냥 고기만 건져 먹었어요

똑같이 먹을만한 부분이 있고 

여전히 질긴 부분은 질겨서 

그 부분은 씹다가 뱉었어요



저는 미국산 소고기는 

절대 먹지 않아요


근데 아리랑 소불고기가 

당연히 호주산 소불고기라

생각 한 건 왜죠? ㅋㅋㅋㅋ

몇봉이나 뜯어 먹고 나서야

미국산이라는걸 알았어요ㅠㅠ 


일단 주문해서 먹었으니 어쩔...


달콤 애비 말 듣고 

2세트 주문 했다면 

달콤 애비를 아마 죽였을 듯....

달콤 애비도 2세트 주문 안 한 

저를 칭찬 하네요~-_-+


다른 분들은 어떤지 

블로그 글 들 읽어보니 

다들 칭찬 일색.....

뭐지?

우리만 입이 이상한가?

입맛이 다들 다르니까~

그럴 수도 있지만 

살짝 이해가....


차라리 이 가격이면 

호주산 소고기(불고기용)에

마트에서 파는 

소불고기 양념 넣고 

해 먹는게 가격 면이나 맛에서나 

더 나을 것 같아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