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반찬배달, 아가맘에서 반찬 주문해 봤어요 


예전에 한창 달콤이 반찬 만들때는 

매일 3~4개씩 국과 반찬 만드느라고 

미친듯이 날라 다녔는데 

이젠 나이도 나이인지라 

만들어 먹이는게 한계가 있더라구요 

기껏 힘들게 만들어줘도 

반찬도 잘 안 먹고 해서 

어찌나 기운빠지던지 


그래서 더이상 해 먹이는걸 거부하고 

유아 반찬 배달 전문점에서 

달콤이 반찬을 배달 시켜 먹어 보기로 했어요 


근데 예전에도 몇번 배달 시켜 먹여 봤는데 

제가 만든 반찬보다 더 안 먹길래

다시 만들어 먹이고 있었거든요 


이번에도 또 반찬 배달 시켰는데 

안 먹으면 하는 불안감에 

꼼꼼하게 후기도 체크해서 

아가맘에서 주문 했어요 


엥? 근데...반찬 배달 온거 보니 

어디서 많이 보던.... 


네... 3개월전에 먹이다가 실패했던 

그 유아 반찬 배달 하던 곳이더라구요 


이상하다 그때 샀던 곳이 쎄라맘인가?그랬는데

다시 사진 찾아보니 아가맘이 맞네요..젝일!!!!!


1월에는 국과 반찬 총 23팩을 시켰어요 

재료가 모두 국내산이라 좋긴했는데

달콤이가 이때는 잘 안먹었거든요

물론 다 안 먹은건 아니구요~





해물짜장덮밥소스랑 

일반적인 국들은 잘 먹었어요





버섯과 감자 들어간건 거의 안 먹었구요 





아기 청국장과 미소 된장국은 

잘 먹었던걸로 기억해요





국들은 다 잘 먹었는데 

한우 미역국은 미끌미끌한게 

좀 이상하더라구요 

달콤이도 한우 미역국은 잘 안 먹었어요 





이번에 주문한 13팩이에요~





아기들 입맛이 자주 바뀌자나요 

한번 실패했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왕 시킨거 일단 오늘 3팩을 뜯어서 먹여 봤어요 


안심메추리알장조림

메추리알은 괜찮게 먹던데 

나머지 돼지고기와 버섯은 

25개월인 달콤이가 먹기에는 

아직 질긴지 계속 씹다가 씹다가

삼키지를 못하길래 뱉게 했어요  




 




아기백김치

달콤이는 백김치, 물김치 요런류를 좋아하더라구요

백김치도 엄지척하면서 먹진 않았지만

잘 먹었어요 





닭카레덮밥소스

밥에 비벼 줬더니 

생각보다 너무 잘 먹더라구요 

평소에는 밥 잘 안 먹던 달콤이가

한 그릇을 다 먹는 기적을 봤어요ㅋ

물론 기쁨의 엄지척까지ㅋ

(엄지척은 어디서 배웠을까나ㅎ)





오늘 3팩만 일단 먹여 봤지만

돼지고기랑 버섯 씹다가 뱉은거 빼고는 성공적이네요


역쉬 유아 반찬 배달은 

한번 실패했다고 해서 끝낼것이 아니라 


맛이 괜찮다면 텀을 두고 한번 더 

도전 해 보는게 좋은 것 같아요 


3개월뒤에 이렇게 잘 먹을 줄 누가 알았겠어요ㅋ






아가맘은 조미료나 색소, 방부제도 없고 

모두 국내산 재료만 쓰기 때문에 

이번에 잘 먹는 반찬만 확인해서 

따로 주문해줘야겠어요 


근데 3개월전이나 메뉴는 변한게 없어서 

그게 좀 아쉬워요 

좀 더 다양한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