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영양제 추천

원래 이것저것 잘 먹던 달콤이가

18개월부터는 좋아하는 반찬만 먹고

편식을 해서

영양에 불균형이 올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지금까지 감기 한번 안 걸렸지만

그래도 영양 상태가 안 좋으면

성장에도 영향을 끼칠 것 같아서

영양제를 먹이기로 했어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영양제들이에요

 

구미킹 DHA 오메가3(gummi king DHA Omega3)

DHA 오메가-3 구미(60구미) 

젤라틴 프리에 천연 조미료 및 색소를 이용했어요


 



맛은 레몬, 오렌지, 딸기

성인도 복용 가능하구요 

2세 이상의 아동과 성인은 

매일 2개의 구미를 복용하면 돼요


설탕이 조금 들어가긴 했지만 

아기들 오메가3 먹이기 힘든데 

비린 맛도 없어서 그런지

입맛 까다로운 울 달콤이

먹긴 잘 먹어요 


근데 한개를 그냥 주면 안되구요 

아직 입이 작아서 그런지 

꼭 반씩 잘라줘야 잘 먹더라구요





벌써 두통째 먹고 있구요

잘 먹어서 미리 몇 통 사서 쟁겨 놓고 싶은데

영양제는 한번에 6통밖에 구입을 못해서 

그게 좀 아쉬워요~


그리고 혹시나 구입했는데 안 먹으면 

말이 조금 통하는 시기라면

이거 먹어야 칼슘 준다고 하면 

gummi king은 먹긴 먹더라구요ㅎㅎ


 

Gummi King 제품 상세페이지 이동 




애니멀퍼레이드 칼슘(90정)

달콤이가 가장 좋아하고 애정하는 영양제에요





설탕이 안 들어 있구요

자일리톨로 단맛을 냈다고 하더라구요

하루에 2개씩 먹이면 돼요

칼슘 때문에

밥 먹고 나면 약 달라고 

"약, 약~ " 해요 ㅎㅎㅎ



애니멀 퍼레이드 칼슘 제품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얼라이브 칠드런 츄러블(120정)

종합비타민을 먹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하루에 2개씩 먹이면 돼요 

맛은 오렌지, 베리 맛


 



구미나 칼슘은 잘 먹었고

상품평을 봐도 과자처럼 잘 먹는다는 글에

이것도 당연히 잘 먹을 줄 알았는데

한개를 줬을때는 잘 먹었는데

1개를 더 줬더니 토하더라구요ㅜㅜ  


다음에 또 시도했는데 

입에 물기만 하고 씹지를 못하고 있더라구요ㅠㅠ


맛이 이상한가 싶어 제가 먹어 봤는데 

바로 달콤이한테 뱉으라고 했어요

제가 먹어도 맛이 없더라구요ㅎ

결국 달콤 애비가 먹는걸로....ㅋ


 

얼라이브 칠드런 츄러블 종합비타민 제품상세페이지 이동하기




애니멀퍼레이드 골드(120정)

종합 비타민 먹이기 실패를 해서 

애니멀퍼레이드의 종합 비타민을 또 구입했더랬죠

이것도 상품평은 다 좋았어요

 




모양은 애니멀퍼레이드 칼슘이랑 비슷해서

잘 먹겠구나 했는데



아오~~~~

이건 먹자마자 우웩 우웩~~~~~~


먹어 봤더니 얼라이브 칠드런 츄어블이랑 맛은 비슷한데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이 없는듯...


이것도 실패

종합비타민 한번 먹이기 힘드네요


결국 이것도 달콤 애비가 먹는걸로.. 

갑자기 종합비타민이 두개가 생긴 달콤 애비~

내 맘도 모르고 좋다 하네요...ㅋ 


애니멀퍼레이드 골드 제품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노르딕내츄럴 비타민D3 400IU(11ml)


날씨가 추웠던것도 있지만 

미세먼지 덕분에 밖에 나가지 못하는 달콤~

그래서 비타민D는 꾸준히 먹여 왔는데요

하루에 1방울씩 먹이면 돼요



처음에는 사과 주스나 배 주스, 물 등에 

1방울씩 타서 먹였는데 

지금은 애미가 비타민D 먹는걸 보더니만

자기도 입에 그냥 먹겠다고 해서 

한번 입 벌려 바로 떨어뜨려 먹여 봤는데 

잘 먹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그냥 입에 떨어뜨려 먹이고 있어요

대신 신생아는 입 속에 넣거나 

입에 바로 떨어 뜨리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노르딕 내츄럴 비타민D3 제품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영양제는 아기들마다 잘 먹고 못 먹는게 

다 다른것 같더라구요 


그나저나 울 달콤이한테 맞는 

종합비타민은 또 어케 찾을런지..ㅠㅠ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