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쟁이 부부가 1차 후에

2차로 꼭~~~!!! 가는

양주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가격 너무너무 착하고

맛도 좋고

해장 하면서 2차 하기 너무 좋은 곳이죠

매번 아기 재운 후 밤 늦게

둘이서만 갔었는데

오늘은 달콤양과 함께 갔다 왔어요 ^^

 


 

가격을 볼까요?

콩나물 국밥이 3,800원이에요..ㅎㅎㅎ

둘이 만원 정도면

소주에 콩나물 국밥까지 먹고 나온답니당 ㅋ

 

 


 

드뎌 나온 콩나물 국밥~!

푸짐해 보이죵?

,

 


 

계란도 넣고...

참고로 처음 갔을 때

술 취한 상태에서

계란이 먼저 나오길래

삶은 계란인 줄 알고 깼다가 난리 났다는  ㅎㅎㅎ

 

다행히 이모님이 리필 해 줬어요...^^:::

 

 


 

아우 가성비 쵝오에요..

또 먹고 싶어지네용 ㅎㅎㅎ

 

 


 

간단하게 밑반찬은 하나 나오구요

청양고추랑 새우젓이 같이 나와용~

 

 


 

이번엔 만두도 시켜 봤는뎅

술 취해서 그런지 만두 궁합도 꽤 좋았어요~ㅎㅎ

 

 


 

울 달콤양~

만두 잘 먹고는

컵 가지고 노느냐고

엄마, 아빠가 뭘 하든지 신경도 안 쓰네요 ㅎㅎ

 

 


 

와우~ 저 집중력...

원래 밖에 나오면 소심해지면서

말이 없어지는데

이모님이 예뻐라 해 주니까

갑자기 방언이 터지면서

목소리가 엄청 커졌다는~

덕분에 취한 상태였는데도 민망해졌네요...^^;;;;;

 

 

다음에는 부추 야채전이랑

족발 부추무침도 한 번 먹어 봐야겠어용 ㅎㅎ

 

2차 해장엔

양주 고읍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쵝옵니당...^_^~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