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쟁이 부부!!!

가끔 술 안주로 피자와 치킨이 먹고 싶을때 

원래 같으면 따로따로 시켰을텐데

오늘은 그냥 간단히 먹고 싶어서 주문한

피자나라 치킨공주 순살피치세트

L사이즈 가격은 20,900원




아우.. 이 비주얼...ㅠㅠ

내가 딱 싫어하는...



저는 콤비네이션피자를 제일 싫어하고 

순살치킨도 별로 좋아라 하지 않는데 


울.. 남편.. 

먹고 싶은거 아무거나 시키라고 했더니 

이.. 망할.. -_-+++

지 좋아하는 것만 잔뜩 시켰네요 ㅎㅎㅎ ^^;;;

뭘 시켰는지 몰랐다가 

박스 개봉하는 순간부터

욕을 욕을 했더니... 애교 부리며 그냥 웃어요...-_-+




맛은 생각했던거랑 같아요

콤비네이션 좋아하는 분들은

울 서방이가 좋다고 먹는거 보니까 잘 먹을 수 있겠어요





치킨은 그냥 먹을만 했어요

딱히 맛있지도 않공...

울 서방이요? ㅎㅎㅎㅎ

맛있다네요....ㅋㅋㅋ



제 입맛에는 그냥 맛있지 않았고 무난했는데 

 원래부터 콤비네이션 피자를 좋아하는 

울 서방이는 맛있다며 잘 먹네요


담엔 다른 세트 시켜 먹어 봐야겠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