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해서 현재 5kg를 뺐는데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에는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카오닙스를 같이 먹으면 좋다는 얘기를 듣고

카카오닙스를 샀어요

 

유기농 카카오닙스 상세 페이지

 


 

카카오닙스 5가지 효능

1. 식이섬유로 인한 식욕억제 및 장 건강 활발

2. 플라보놀, 카테킨, 프로시아니딘과 같은 다양한 폴리페놀이 함유로(녹차의 60배)

   혈관속 죽음의 찌꺼기라 불리는 중성지방을 제거

3. 항산화 효과

4. 활성산소 억제 및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로해소에 도움

5. 항암

 


 

다이어트에 너무 좋고

어떤 연구 결과에서는

카카오닙스를 몇주 먹었더니 피부 탄력과 주름에도 효과적이었다네요  

정말 신의 열매라 불리울 만큼 좋은 카카오닙스

하지만 먹어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생으로 먹기엔 그 맛이 너무 써요

좋다고 해서 뭣도 모르고 사긴 했는데

생으로 먹어보고 그 맛에 깜짝 놀랐다는...ㅎㅎㅎ

원래 쓴맛을 좋아하는데도 이건 참고 먹기엔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뜨거운 물에 타 먹어보고 요거트에도 넣어 먹어보고

오트밀과 조청을 넣고 함께 덖은 다음

우유를 부어 먹어 보기도 했는데

살도 찌는 것 같고 장기간 먹기에는 무리가....

 

여러 방법 중에 그래도 뜨거운 물에 우려 먹으니까

쓴맛이 살짝 중화 되는 것을 보고

그냥 약처럼 끓여서 먹기로 했어요

알고 보니 카카오닙스는 수용성이라서 따뜻한 물에

항산화성분인 카테킨 성분이 그대로 녹아 나온다네요

전 끓여 먹는거 추천해요^^

 

근데 끓여 먹을려고 보니까

집구석에 박혀 있는 오쿠는 너무 번거롭고

스뎅 주전자는 아시겠지만 귀차니즘 들에게는 닦는게 너무 귀찮아요

그래서 검색에 검색을....해서 구입한

보랄 약탕기

 

 

보랄 약탕기 상세 페이지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내열유리 약탕기라 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제일 맘에 들었던 건 입구가 넓고

일반 주전자들처럼 주둥이 때문에 씻기 불편함이 없다는거죠

저 같은 귀차니즘들에게는 씻기 젤루 편해요

자주 써 먹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하면 안 되죵..ㅎㅎ

 

 

전기렌지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다행이에요

전기렌지 3~4에 맞춰놓고 사용한답니다

 


 

용량도 3500ml 대용량이에요

용량별 표시도 되어 있어 좋네용~^^

 

 


 

저 놈의 스티커...

주의사항이라 일부러 저렇게 해 놓은건 알겠는데

저거 떼기가..

 

 


 

윽... 억지로 떼다가 저꼴...

 

 


 

뜨거운 정수기물 받아다가

뚜껑 엎어 놨더니

 

 


 

깨끗해졌네요.....ㅎㅎㅎ

 

 


 

저는 딱 저 손잡이 있는 곳까지만

물 부어서 사용해요

 

 


 

물도 넣었겠다 카카오닙스 한 줌을 넣어봤어요

 

 


 

와우~ 기존에 뜨거운 물에 타 먹었을때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원래 먹던대로 뜨거운 물에 20분이나 우려 낸 카카오닙스와

보랄약탕기로 우려 낸 카카오닙스에요

약탕기로 하니까 잘 우러났쥬?

잘 우러난 것이 효과도 좋겠쥬? ㅎㅎㅎ

 

 

제일 중요한 건 맛도 완전 달라요

그냥 뜨거운 물에 우려낸거랑 다르게

쓴 맛이 거의 없어서

쓴 맛 때문에 카카오닙스 먹기 힘들어하는 분들은

끓여 드시면 물처럼 마실 수 있어요

 


 

다 끓이면 하루에 먹을 수 있을 때까지 먹고

남은 건 병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 수시로 물 대신 마시고 있어요

 

 

유리도 얇고 너무 가벼워서 잘 못 산거 아닌가 했는데

씻기도 편하고(강조) 들 때도 무겁지 않아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전 몸무게가 55.8kg에서 현재 50kg인데

목표인 47kg 될 때까지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와 함께 꾸준히 마셔봐야겠어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