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운동화 스코노 레볼루션 히든힐 모노 핑크 후기

매일 흰색과 검은색 운동화만 신다가

봄도 되고 산뜻한 운동화 하나 살까 하던중에 

11번가에서 처음 본 스코노 운동화

색감이 너무 좋아서 두번? 생각하고 바로 구매했어요ㅋ


근데 두번 고민했던 이유가 

과연 저 운동화를 소화할 수 있을까?였어요

살짝 투박할 것 같기도 하고 

옷도 맞추기 어려울 것 같고..

무튼 이런 저런 고민들 속에 

그냥 질러 버렸죠..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코노 레볼루션 히든힐 모노 핑크~

이름도 참 길다 길어..





흠... 생각했던것 만큼 

색감은 이쁜데 좀 투박한 느낌이...





접착제도 살짝 깔끔하지 못하더라구요





집구석에서 편하게 입은 회색 레깅스

아오...전체샷을 찍을 수 없을 정도로 

언발란스의 극치더라구요ㅋ

역쉬~ 옷 맞추기도 어려워 





신발 자체는 이쁜 것 같은데 

옷을 맞추기가 어려워서 고민하다가

달콤 애비가 퇴근하고 왔길래 

신발 어울리냐고 물어봤어요


잘 어울린다고 상큼하니 이쁘다네요

운동화 잘 샀다고

어느 브랜드냐고 하더라구요..ㅋㅋ


반품하려다가 에잇~ 모르겠다 

그냥 겟했어요 


근데 계속 외출할때마다 

신발을 신어 보려고 노력했는데

달라붙는 청바지도 안 어울리고 

레깅스도 밝은색이 아니면 안 어울리고


그래서 산지는 좀 됐는데 

그동안 못 신다가 

날이 풀렸길래 살색 스타킹에 반바지를 입고 

거기에다 스코노 운동화를 신어 봤더니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또 써야하나? 이 긴 이름을?ㅎ


역쉬~ 

스코노 레볼루션 히든힐 모노 핑크는 

짧은 치마나 반바지, 

밝은 원피스에나 어울리는 아이네요


평소에 밝은 옷들도 별로 없고 

애 엄마라 짧은 치마나 반바지를 

자주 입을 일이 없어서

활용도는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봄이 와서 그런지 

화사한게 맘에 드네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