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장식장에 기존에 사준

소꿉놀이세트를 쭈~욱 늘어놓고 노는

울 달콤양을 보면서

이제 드디어 역할놀이를 할 때가 됐단 생각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키친세트를 사주기로 했어요

 

잘 놀면 모르겠는데

울 달콤양은

다른 아기들이 열광한다는 장난감들

다 사줘도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주방놀이 하기에 좋은

많은 키친세트 중에 

이쁜 것도 많고

개인적으로는

좀 가격 나가더라도

사주고 싶은게 있었는데

또 안 가지고 놀까봐

그냥 적당한 걸로 사주기로 했어요

 

나중에 말도 하고

더 좋은거 사 달라고 하면

그때 사주는걸로...ㅎㅎㅎ

 여러가지 키친세트 중에

양면으로 사용 가능해서 구매한

맘스아이 양면퍼니키친세트

 


 

요즘엔 택배가 오면

발음도 안되면서

빼빼를 외치는 울 달콤양 ㅋㅋㅋ

뭔가 알록달록하니

자기건줄 알았나봐요

달려드는걸 겨우 막았네요...ㅎㅎ

 

 


 

조립방법인데

저는 그냥 박스에 있는 사진 보고 조립했어요

 

 


 

꺼내 놓기가 무섭게 하나씩 들고

도망가는 울 달콤양...

에혀...ㅠㅠ

오늘도 정신은 안드로메다...

 

 


 

건전지 꼭 먼저 넣고

조립하셔요~

안 그럼 다시 해체했다가 조립해야 되더라구요 ㅎㅎ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용...^^

 

 


 

조립하는데 시간은 많이 안 걸렸어요

뚝딱 완성됐죠...ㅎㅎㅎ

엄청난 집중력 보이는 울 달콤양...ㅋㅋ

 

 


 

앞, 뒤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다만!!!

아직 걷지 못하는 아기한테는 비추에요

잡고 일어서다가 넘어질 것 같더라구요

걷는 아기한테는 가성비 좋은 키친세트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수도도 뜯고 나름 열심히 가지고 놉니당..ㅎㅎ

 

 

아직까지는 개념이 별로 없을때라

보시다시피

냄비나 후라이팬..등등을 거실 이곳 저곳에

뿌리고 다녀서

치우느라 애 먹고 있지만

그래도 냄비 들고 와서

먹어 보라고는 하더라구요..ㅎㅎㅎ

먹는 시늉 해 주면 깔깔깔깔

웃으면서 가 버려요 ㅋㅋ

 

이렇게 집구석에는

또 하나의 달콤양

장난감으로 채워집니다...ㅋㅋㅋ

이런식이면 더이상 공간이 없어서

 안마의자도 팔아야 할듯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