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애미의 막 쓰는 뒤죽박죽 육아일기


아침부터 뭔가 또 꽂아 보겠다고 

애미 헤드폰과 마우스의 연결 관계를 찾고 있는 달콤양

요즘 핸드폰 충전 시키거나 

헤드폰 연결 하거나 

딸래미인데 유독 인형 보다는 전자제품에 

관심을 보여요 ^^;;; 





마우스에 헤드폰을 연결 할 생각을 하다니...ㅋㅋ

낑낑 거리다가 당연히 안 되니까 

이젠 헤드폰을 쓰겠다고 하네요 





애미 헤드폰인데도 

맞춤 사이즈 마냥 잘....맞네요

머리가 많이....커진...거...니?





사랑해요~도 

표현해 주고 

이쁘니 달콤~





귀여운 웃음으로 마무리 하기...ㅎㅎㅎㅎ



공대를 보내야 할까요? ^^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