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아웃백 가기 전 무장한 울 달콤양~ ㅎㅎㅎ

밖에 추워 추워~ ^^

 

 

미스일때는 자주 갔었는데

결혼한 이후로는 처음으로 간 아웃백~!

양주에도 있으면 좋으련만

양주에는 버거킹도 없고 피자헛도 없고 에혀~ㅠㅠ

뭘 먹을려면 의정부까지 가야해서 불편하네요

 

무튼 불편함을 감수하고

의정부 아웃백에 오랜만에 가족 나들이를 갔어요

 

도착 하자마자 주문 고고씽~!!

오후 5시 이전에 갔기 때문에

아웃백 런치메뉴가 가능하더라구요

 


 

아웃백 런치메뉴는

카카두 김치 그릴러 17,900원

 할라페뉴 퀘소 스테이크 17,900원

오지 함박 스테이크 15,900원

데리야끼 치킨 라이스 16,900원

서로인 스테이크 라이스 17,900원

 


 

저희는  아웃백 런치메뉴인 카카두 김치 그릴러,

투움바 파스타,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

아웃백 키즈 메뉴인 키즈 카카두 리조또

총 4가지를 주문했어요

 


 

무료 음료 2잔이 나왔지만

너무 달아서 한 모금 마시고는 안 마셨어요  

윽.. 설탕 덩어리들...

 

 


 

역쉬~

아웃백 빵은 진리네요

제일 맛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따뜻한 빵과 버터의 환상 궁합...

2번이나 리필했어요~ ㅎㅎㅎ

더 리필할까 하다가

메인 요리 못 먹을까봐 리필 못했다는...ㅋㅋ

 

 


 

키즈 메뉴 시키니까 나온 망고 쥬스

이것도 참 달더라구요....

달아서 그런지 울 아기

한 입 먹더니 고개까지 돌려가면서

안 먹겠다 신경질 부리네요 ㅠㅠ

 

 


 

표정 보이죠?

손으로 미는거에요

망고 음료 저리 치우라고... ㅎㅎㅎ

 

 


 

양송이 스프에요

원래 울 달콤양 레스토랑 가서

다른 건 안 먹어도

스프는 한 그릇이나 먹고 나오는데

이상하게 아웃백 스프는 한 입 먹고는

또 고개를 돌려 버리네요

배 고플텐데...ㅠㅠ

 

 


 

드디어 슬슬 나오는 메인 음식들...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샐러드 20,900원

소스 맛이 강하고 야채에서 쓴맛이 나서 비추에요

 

 


 

투움바 파스타 19,900원

먹을 만 했어요

울 남편은 맛있다네요~

 

 


 

카카두 김치 그릴러 17,900원

갈비소스 때문인지 소고기 같지가 않고

돼지갈비 맛이나서 실망~~!

치즈 토핑 된 김치 볶음밥은 그냥 먹을 만 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스테이크 시킬걸 ㅠㅠ

 

 


 

키즈 메뉴인 카카두 리조또 9,900원

달콤이 때문에 주문했는데

이것도 한 입 먹고 뱉어 버리네요

 

 


 

빵 포장한 거

뒤적거리는 달콤양~

배고프지?

빵 포장해 달라고 하니

2개 포장 해 주더라구요

 

 

울 달콤양

파스타도 샐러드도 고기도 리조또도

다 뱉어내고 인상 쓰다가

아웃백 빵만 조금 먹고 끝났어요

 

할 일 없어서 그런지 엄청 보채더라구요

그래서 울 부부도 허겁지겁 먹고 나왔지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자극적인걸 잘 안 먹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맛이 강했었던건지

분명 미스때는 맛있게 잘 먹고 다녔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음식 맛들이 대체로 자극적이면서 강하네요  

남편도 다시는 오지 말자고 돈 아깝다 해요

아기도 먹을게 없어서

앞으로 갈 일은 없을 듯 해요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