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마을 과일주스

(딸기주스, 사과주스, 배주스, 포도주스, 감귤주스)

울 달콤양~

과일을 너무 너무 좋아하고 잘 먹는데

매일 매일 다른 종류의 과일들을 공급해서

먹여주는게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주스를 알아 보던 중

무색소, 무가당, 무방부제, 100% 착즙에

일부는 유기농이라고 해서

자연마을 과일주스 5가지 종류를 구입해 봤어요

 

꽉 찬 박스를 보니 제 마음도 꽉 차네요...ㅎㅎ

사은품으로 준 우엉차~

2개월이 지났지만 아쉽게도 아직 못 먹어 봤다는..

그래도 판매자님의 센스에 감사 할 따름이쥬~^^

 

 


 

자연마을 과일주스를 선택하고 나서

그 다음으로 어려웠던게

어떤 주스를 구입해야 하나였어요

달콤양이 다 잘 먹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안 먹으면 뒷처리는 제가 해야하는데

제가 과일주스를 정말 싫어하거든요

 

저도 안 먹으면 마지막은

달콤 애비가 먹어야 하는데

달콤 애비는 살쪄서 안돼욧~ ㅎㅎㅎ

 

그래서 일단은 실패를 줄이기 위해

다섯가지 과일주스를 모두 시켜 봤어요

 


 

포도주스 한가지만 봐도

칼로리는 50칼로리로 칼로리만 보면 낮긴한데

당은 14.3g이나 들어 있기 때문에

아기가 잘 안 먹는다고

엄마들 막 드시면 안돼욧~^^;;

남편이랑 결혼 초기에

몸에 좋은거 먹자고 즙이란 즙을 다 먹었는데

살 엄청 찐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ㅎㅎ

 

 


 

일단 울 달콤양~

택배 오자마자 자기 건지 아는 듯 

씩씩~ 웃어가며 반응을 보입니당

 

 


 

빨대 사용과 컵 사용은 숙련됐지만

처음 사용해 보는 주스캡이라 잘 못 먹을 것 같아서

일단 종류별로 컵에 조금씩 맛 보게 했어요

 

 


 

근데 신기했는지

자기가 혼자 먹어보겠다고 난리를 쳐서

제가 먹는 방법을 보여주고

손에 쥐어 줬더니 결국 일을 내고 말았네요

저대로 입에 부어 버렸어요 ㅎㅎㅎ

 

 


 

결국 수면조끼는 세탁기로...

옷에도 묻었네요...ㅎㅎㅎ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사용 방법을 터특하려 노력중인 달콤양~

고도의 집중력을 보이네요

 

 

그래도 울 똘똘이 달콤양~

한 두번 먹다가 흘리다가 하더니

방법을 터득했는지 쪽쪽~ 잘 빨아 먹더라구요

여유있게 뚜껑까지 잘 닫네요 ㅎㅎㅎㅎ

 

자~ 울 달콤양이~

자연마을 과일주스 중 가장 좋아하는 맛은 무엇이었을까요?

 

네... 바로 배주스입니당

사과주는 기존에도 먹어와서 무난하게 잘 먹는데

 

배주스는 처음 먹어봤는데

입에 얼마나 잘 맞았던지 말도 못하는 달콤양이~

드디어 배~라고 말까지 하는 기적을 보게 됐네요

배주스를 먹은 이후 계속

배.배.배.배.배를 외쳐대는 통에

환청이 들리기까지....ㅠㅠ

 

달콤양의 자연마을 과일주스 순위는요!!!

 

1위는 단연코 배주스

2위는 사과주스

3위는 딸기주스

4위는 5위와 간발의 차이로 포도주스

제일 싫어하는 과일주스는 감귤주스에요

 

평소에 포도도 좋아하고

귤은 한번에 몇개씩 먹을 정도로 잘 먹는 아가라서

포도랑 귤 주스를 안 먹는건 좀 이해가 안됐는데

포도도 그렇고 귤주스도 그렇고

농축되어 있어 맛이 진해서 그런지

한 번 먹더니 안 먹겠다고 고개를 돌려 버리더라구요

 

다음날도 다다음날도 끈질기게 먹여봤는데

포도는 그럭저럭 다시 한번은 먹던데

감귤은 어찌 아는지

들고 가기만 하면 싫다고 거부를 하네요

 

하도 안 먹겠다고 해서

제가 감귤 주스를 먹어봤는데

안 먹을만 하더라구요

약간 신맛에 쓴맛도 나는 맛이라

제 입맛에도 안 맞아서

달콤 애비한테 넘겼는데

초딩 입맛인 달콤 애비도 안 먹겠다네요

 

결국 달콤 애비 회사 사람들 갖다 주는걸로... ^^;;;;;

회사 사람들은 무슨죄?

그래도 회사 사람들은 맛있게 먹었다네요

 


 

달콤양이 잘 먹는 배주스와

사과주스만 재 주문했어요

배주스는 하도 달콤이가 좋아하길래

저랑 달콤 애비도 먹어 봤는데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고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택배 와서 상자 뜯자마자

배.배.배~ 아~아~아를 외치는 울 달콤양~

 

 

그래~ 원없이 먹어라~

엄마가 배주스는 질릴때까지 먹여줄께...^_^~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