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로 이사 온지도 3년 되가는데

이사가는 곳마다 왜캐 맛집들이 없는지...

맛집이 없는건지 있는데 못 찾고 있는건지...

 

전라도 광주에서도 잠깐 살았었는데

개인적으로 거기는 배달 음식이건 음식점이건

맛 없었던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그곳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어느 지역을 가도

맛이 기냥저냥이네요

 

평소 육아 스트레스와 회사일을

술로 풀고 있는 울 부부이기에

안주는 참 중요한데

양주는 배달 음식들이 참...

복불복이더라구요

먹고 욕 나오는 집들도 많은지라

도전하는 정신으로 시켜 먹는데

그러다 찾은 곳이

뺑덕어멈

 

울 서방이가 워낙 치킨을 좋아하고

치킨 중에서도 순살을 좋아하고

또 치즈를 좋아하고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거기에 딱 맞는 순살치즈불닭이 있지 모에요

그래서 또 도전하는 정신으로

맛 없으면 라면이나 끓여서 안주로 먹자하고 시켰는데

저는 '와~ 너무 맛있다'는 아니지만

나름 맛나게 먹었구요

울 서방이는 맛있다를 연발하며 대만족!!! ㅎㅎㅎ

 

매번 순살치즈불닭만 시켜 달라 조르는 통에

생활비의 압박이...ㅎㅎ

셋트 메뉴에는 저희가 원하는 셋트 구성이 없어서

따로 따로 시키니 덕정외 지역이라 배달비 1000원 포함

매번 3만원 가량이 나오더라구요 ㅜㅜ

 

제일 처음에 시켜 먹었던

순살치즈불닭에 소금구이똥집이에요

 

소금구이똥집도 먹을만 했어요

근데 

가격이 13,000원인데 양이 너무 사악해서

안 시켜먹고 있어요

 

원래는 아래 사진처럼 치즈가 뿌려진 상태로 와요


그래서 요기요에서 주문해 먹을때마다

주문사항에 전자렌지 있다고 안 써 놓으면

어김없이 전자렌지 있는지 확인 전화가 옵니다.

이유는 치즈를 녹인 상태로 배달하면

맛이 떨어져서 저렇게 치즈 뿌려서 주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라는 거더라구요

 

매번 전화오고 요기요 주문할 때

전자렌지 있다고 써야하는 건

좀 불편하더라구요

자주 주문하는 사람들은

전자렌지 있는지 없는지 체크해서

관리를 따로 하셨으면 좋겠어요

 

똥집이 가격대비 양이 사악해서

불닭발을 시켰는데 요것도 13,000원인데

양이 똑같이 사악하다는...흠...

그리고 제가 제일 싫어하는 숯불향(탄맛)이 있어서

요것도 패스

 

앞으로는 순살치즈불닭만 배달해 먹는걸로...ㅎㅎㅎ

가격이 16,000원인데

양도 둘이서 술 한잔에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순살치즈불닭은 후라이드 치킨에

야채 넣고 양념해서 치즈 뿌려져 있는데요

살짝 매콤하니

호불호가 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요

 

요즘 주말에는 엄청 먹어대고

평일에는 다욧을 하고 있는데

저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참아야겠죠? ㅎㅎㅎ

 

아 그리고 두개이상 주문해야 계란찜이 옵니당

순살치즈불닭 하나만 시키면 무만 와요~ ^^

 

배달은 양주 덕정/덕계 배달 되는 것 같구요

덕정 외 지역은 배달비 1000원 있어요~ 


양주 뺑덕어멈 전화번호 : 050-4454-5785

 

 

추천정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