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중국집] 양주 서래궁 안주돈까스&국물(쿠폰용 팔보채)

다이어트 중이라 

다시는 중국요리를 안 시켜 먹겠다고 

달콤 애비와 새끼 손가락 고리 걸고 

꼭꼭 약속까지 했으나ㅋ


비만 오면 생각나고

스트레스 받아도 생각나고

배 고파도 생각나는 중국 요리!!!


평소보다 너무나도 일찍 귀가한 달콤 애비와 

뭘 먹을까 얘기하다가 

마침 쿠폰 50장도 있겠다 

쿠폰은 평일에만 쓸 수 있는데 

다행히 평일이겠다 

소주도 땡기겠다 

딱 중국요리 각이어서 

뒤도 안 돌아보고 또 서래궁 메뉴를 봤어요


서래궁에서 준 자석 붙은 전단지가 있길래 봤는데 

제일 앞면에 안주돈까스&국물 8,000원 

짬뽕돈까스는 7,500원

요래요래 적혀 있는거에요

 

돈까스는 지난번에 먹어 봤을때 

맛이 괜찮았고 

소주를 먹어야 하기에 국물이 필요했는데 

쿠폰 50장으로 팔보채를 먹기 때문에 

이번에는 요리없이 시키기에 

딱 알맞은 메뉴더라구요


둘 중에 뭘 선택할까 하다가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안주돈까스&국물은 돈까스가 2장, 짬뽕 국물

짬뽕 돈까스는 돈까스 1장, 짬뽕이더라구요


결국 면이 있냐 없냐 차이인데 


면 없이 돈까스 더 먹는게 낫겠다 싶어 

안주돈까스&국물로 시켰어요

여기에 추가로 달콤이 먹을 볶음밥 추가하고

쿠폰 50장으로 먹는 팔보채까지

주문 go go~


매번 서래궁 전단지 찾기도 귀찮아서

전단지도 올려놔봤어요ㅎ

 

 


 


 

 


 

 


 

이것이 14,000원+쿠폰의 행복이네요 ㅋㅋ

먹느라 못 봤는데 사진에 잘 보면 

밤 12시까지 영업한다고 되어 있쥬?

네... 서래궁이 미쳤네요 

중국집이 밤 12시까지 영업이라니....

평소에 9시 되면 중국집에서는 음식 못 시켜 먹어서

번번히 다른 곳에서 시켜 먹었었는데

이거이거...앞으로도 시켜 먹을 일 많겠는데요ㅎ





중국 요리에는 양파가 빠져서는 안되죠?

양파도 좀 더 챙겨 달라고 하니 

많이 주셨어요






팔보채...

비닐 뜯기 전까지는 

맛있겠다 푸짐하다~ 이랬었죠








돈까스는 역쉬~ 푸짐~





볶음밥도 역쉬 서래궁이쥬~ㅎ





짜장 좀 더 달라고 했더니 

한 그릇을 더 주셔서

부족함 없이 맛나게 먹었어요 





짬뽕 그릇에 온 국물이에요

면만 없을 뿐이지 맛도 좋고 괜찮았어요

위에 깨 같은건 쌀눈 가루에요 ^^;;;

어떻게든 살아 보겠다고 

배달 온 음식마다 미친듯이 뿌려 댔네요ㅎ





돈까스에 양송이 버섯도 들어가고

돈까스 밑에는 양파도 깔려 있어요

나름 그냥 돈까스만 준게 아니라 

신경 많이 쓴 것 같더라구요 

근데 지난번 먹을때보다

소스가 좀 쎈 맛이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맛나게 먹었어요






팔보채...

쿠폰용 팔보채.....


야채는 거의 안 익어서

생것 먹는 기분이었구요 

간은 한건지 안한건지 밍밍해서 

숟가락으로 국물이랑 같이 퍼 먹었다는...



서래궁은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찹쌀 탕수육, 일반 탕수육, 라조육도 입에 안 맞고 

칠리소스새우는 예전 포스팅처럼 

튀김옷이 새우가 아니라

점점 탕수육이 되어 가서 

잘 먹다가 이젠 안 시켜 먹고 

팔보채는 쿠폰용 팔보채라 그런지 

팔보채도 맛이 별로더라구요

또 맛이 일정하지가 않아서 

어떤 날은 맛나고 어떤 날은 보통이고 그래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끊지는 못해요


쿠폰 70장 이상 모을때까지 먹었으니까

얼마나 먹어 댔는줄 알겠쥬?ㅎ


이번에 먹은 서래궁 안주돈까스&국물은 

밤12시까지 영업하니까 

밤에 소주 한잔 하고플때 

집구석에 별다른 안주 없을때 

단돈 8000원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아...또 쇠주 먹고파...


추천정보

+ Recent posts